티스토리 뷰


호오즈키의 ㄴㅐㅇ철 9권. 표지는 미치마키입니다. 편의점 알바출신에 좀도둑 할머니를 붙잡고, 어느새 아이돌이 되어있는 그녀... 호오즈키랑 만나면 항상 일이 잘 안되는것같죠. 괴짜 매니저 밑에서 같은 소속사인 미키랑 페어를 지어 다니는데 많이 고생중입니다. 아이돌이긴하지만 페어전에는 미~묘한 인기. ㅋㅋㅋㅋㅋ 쨋든 피치마키 잘 되었으면 하네용!
장난 좋아하는 귀여운 쌍둥이 소녀지만, 호오즈키를 닮아 무표정하고 눈이 무섭다.
그런 자시키와라시가 현세에 있을 곳을 잃고서 저승으로 찾아와…
도원향은 대소동!
귀엽고도 무섭다 하면 빠듯빠듯 아이돌 미키 양 또한 지지 않습니다!
응? 도시왕의 보좌관 츠즈라도 귀엽지만 무섭다구.
그런 흐름으로 제9권!
Hozuki no Reitetsu ⓒ Natsumi Eguchi 2011. All rights reserved.
First published in Japan in 2011 by Kodansha Ltd.,Tokyo
Electronic Publishing rights for this Korean edition arranged through Kodansha Ltd.



 

ENJOY 미국 서부

[도서] ENJOY 미국 서부좋아요~~` 이번에 미국에 장기 여행가는데 서부는 다 돌았으면 합니다이 책 보면서 열심히 돌아다녀야 겠네여~~~ ㅎㅎ특히 맛집이 상세히 되어 있어서 좋네요다만 사진이 너무 많고 정신이 없기는 하네요 동부 중부 다 구입해봐야 겠습니다 즐거운 여향 되었으면 합니다~~~~~~~~~~~~~~~~~~~~~~~~~~~~~~~~~~~~미국 서부 4대 도시의 매력태양의 축복을 듬뿍 받는 천사의 도시 로스앤젤레스바다를 품고 있는 캘리포니아의

usdbt.tistory.com

 

그림자 너머

2014년 볼로냐도서전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 선정 작품 - 책 표지에 있습니다. 눈에 띄네요. 『그림자 너머』 상당히 철학적인 작품이며, 일러스트레이터 작품이라서 그런지 그림도 상당히 멋진 작품입니다. 글과 그림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고 할까요. 참고로 저는 토끼를 사랑합니다! 그림 자체만 두고 보면 상당히 일본의 괴기소설 표지그림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뭔가 모르게 괴기스럽다고 해야 할지. 그런 생각을 하게 되네요. 얼굴과 몸통이 따로 그려

kalof.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