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전일은 어릴 때 참 재밌게 보았다.어찌나 상황과 트릭이 치밀하던지 그 기상천외함에 유년 시절의 나는 김전일에 푹 빠지게 되었다.그만큼 완성도가 높은 추리 만화라서 인지 시간이 흘러 성인이 되어다시 만나는 김전일 시리즈는 다시 보아도 재밌는 거 같다.그 때의 추억으로 되돌아가는 일종의 시간 여행을 다시 하는 기분도 들고 나름 괜찮은 거 같다.나는 시즌2 시리즈를 쭉 모아서 조카에게 김전일을 보여줄 계획이다.내가 김전일을 보며 좋은 영향을 받았듯이 자신을 발전할 수 있는 아주 괜찮은 경험과 더불어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두 번에 걸쳐 무서운 연쇄 살인사건이 일어났던 저주 받은 저택인 오페라 저택에 김전일이 다시 찾아왔다.
그런데 벌써 오페라의 유령 인 팬텀의 소행인 듯한 마술 같은 트릭의 처참한 세 번째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말았다.
정신적 지주인 켄모치 경부까지 행방불명 되었는데….
?Seimaru Amagi/Fumiya Sato/Kodansha Ltd.



 

확장하는 PD와의 대화

이 책은 고려대 신문방송과를 졸업하고 피디주제로 서울대박사 학위를 딴 홍경수PD가 저술한 책입니다. 제목처럼 7명의 주요피디들의 대화를 담았으며 각각 개인들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현역 피디분들이라 더욱 흥미롭고 유익하게 느껴졌습니다. 방송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어렵지 않게 읽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제작과정과 피디들의 생각을 들여다 볼 수 있으므로 방송PD의 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 책을 추천합니다.그들의 무엇이 시청자의 마음을

gsdfer.tistory.com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잉글랜드에는 프리미어 리그가 있다. 축구 선수라면 누구나 축구의 종주국인 영국에서 선수 생활을 하고 싶어할 것이다. 그 중에서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특별하다. 1878년 ‘Newton Heath L&YR FC’라는 이름의 실업팀으로 시작했으니 참으로 긴 역사를 가진 팀이다. 단순히 오래되었을 뿐 하부 리그를 전전했더라면 선망의 대상이 될 수 없었겠으나, 이 팀은 이미 수 차례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유럽의 어느 클럽과의 대결에서도 크게 뒤지지

kjhgdah.tistory.com